최근본상품

HOME > 이벤트

CASA Point Mall > 행복한 가족의 집
판매가
12,150 P
상품코드
EE1101000148
배송구분
무료배송
수량

인기 상품

상품 설명

제품명 행복한 가족의 집 규격 상세설명참조
재료 상세설명참조 제조사/원산지 위즈덤스타일 / 대한민국
배송시기 약7일소요    


책소개


빨리 집에 가서 놀고 싶어요.
집에 있으면 너무 행복해서 간지러운 느낌이 들어요!


부모와 아이가 함께 신나게 놀고 일하고 공부할 수 있는 공간, 『행복한 가족의 집』은 아이가 자라면서 때마다 바꿀 필요 없이 오래오래 빛을 발하는 가족 인테리어와 벽에 낙서하는 아이를 혼내지 않고 인테리어로 활용하는 등 발상을 전환하는 아이디어 팁들과 빈티지 디자인부터 트렌디한 북유럽 제품까지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모두 잡은 책이다.



상세이미지






저자소개

저자 : 애슐린 깁슨

애슐린 깁슨은 디자이너 겸 스타일리스트이다. 영국 주요 일간지 「텔레그래프The Telegraph」에서 주관한 ‘최고의 소매점 상’을 수상한 가족 라이프스타일 전문점 ‘올리브 러브스 알피Olive Loves Alfie’의 창립자이기도 하다. 런던패션대학London College of Fashion 소속 코드웨이너스 칼리지Cordwainers College를 졸업하고 올리브 러브스 알피를 만들기 전까지 신발 브랜드 ‘레드 오어 데드Red or Dead’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일했다. 이제 유명 상점의 점주가 된 애슐린은 스타일리스트로도 인기가 높다. 공동 작업으로 친환경 페인트와 아동용 신발 컬렉션, 아동용 일러스트집, 올리브 러브스 알피 의류 라인을 출시했다. 현재 무대 감독인 파트너 매튜, 딸 올리브, 고양이 티그와니와 함께 런던 동부에서 살고 있다.


촬영 : 레이철 와이팅

레이철 와이팅은 런던에서 잘 알려진 인테리어 전문 사진작가이다. 레이철의 사진은 『하우스 & 가든House & Garden』 『레드 매거진Red Magazine』 『엘르 데커레이션Elle Decoration』 『리빙Livingetc』 등의 잡지에 실린 바 있다.


역자 : 최다인

최다인은 연세대학교 영어영문학과를 졸업하고 IT 기업에서 GUI 디자이너로 일했다. 이후 프리랜스 디자이너와 번역가를 겸하다 현재 번역에 전념하고 있다. 옮긴 책으로는 『사랑은 어떻게 예술이 되는가』 『디자인 경영 핸드북』 『킨포크』 등이 있다.




상품 정보 제공 고시

품명 및 모델 행복한 가족의 집
법에 의한 인증, 허가 확인사항 .
수입여부 해당없음
A/S 책임자 전화번호 CASA 고객센터1544-7525

교환/반품/배송 안내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