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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ASA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주식회사 시공사(이하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이하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사이트와 이용자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 및 절차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본 약관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모든 이용자에 대하여 그 효력을 발생합니다.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할 경우 관련법령에 위배되지 않는 범위 안에서 개정될 수 있습니다. 개정된 약관은 온라인에서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휘하며, 이용자의 권리 또는 의무 등 중요한 규정의 개정은 사전에 공지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유가 발생될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지체 없이 이를 사전에 공시합니다.

    (3)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은 정기적으로 웹을 방문하여 약관의 변경사항을 확인하는 것에 동의함을 의미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이용자의 피해는 회사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4)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탈퇴(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로부터 7일 이후에도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고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공지, 서비스 이용안내에서 정한 바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사이트"란 회사가 재화·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 또는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를 말하며, 통합된 하나의 회원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이용하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아래의 사이트를 의미합니다. 아울러 사이트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 http://www.casa.co.kr
    - http://www.justgo365.com

    (2) "이용자"란 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따라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의미합니다.

    (3) "회원"이란 사이트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사이트의 정보와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4) "비회원"이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사이트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의미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 이용자의 본 이용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와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의 이용승낙으로 성립합니다.

    (2) 본 이용약관에 대한 동의는 이용신청 당시 해당 사이트의 이용 약관 페이지에서 '동의함' 버튼을 누름으로써 의사표시를 합니다.


    제 6 조 (서비스 이용 신청)

    (1) 회원으로 가입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이용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제반정보(이름, 주민등록번호, 연락처 등)를 제공하여야 합니다.

    (2) 모든 회원은 반드시 회원 본인의 이름과 주민등록번호를 실명으로 제공하여야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실명으로 등록하지 않은 이용자는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3) 타인의 명의(이름 및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이용신청을 한 회원의 모든 ID는 삭제되며, 관계법령에 따라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 7 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1) 회사는 제 6 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자에 대하여 업무 수행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에 원칙적으로 접수순서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승낙합니다.

    (2) 회사는 아래사항에 해당하는 경우에 대해서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1. 비실명, 타인의 명의의 도용 등 신청양식을 허위로 기재한 경우
    2. 이용고객의 귀책사유로 승낙이 곤란한 경우
    3. 사회안녕과 질서,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4. 회사가 신청양식에서 정한 회원정보가 미비 되었을 경우
    5. 형법에서 규정한 범죄행위를 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6. 청소년보호법의 취지를 훼손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신청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7. 현행 법령에 위배되는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9. 기타 이 약관상의 제반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3) 회사는 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 제한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회사의 설비에 여유가 없는 경우
    2.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지장이 있는 경우
    3. 기타 회사의 사정상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제 8 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정보통신설비의 점검, 보수, 교체, 고장, 통신두절 등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 (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는 제 11 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제 9 조 (회원 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이 인정됩니다.

    (2) 회사는 제 (1) 항과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 10 조 제 (3) 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수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즉시 전자우편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이용자의 동의하에 회원에 가입하면 신청한 해당 사이트와의 시공사 패밀리 사이트에 동시에 가입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10 조 (회원탈퇴 및 자격 상실)

    (1) 회원은 탈퇴를 희망하는 경우 회사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사망한 때는 회원자격을 상실합니다.

    (3)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제한,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회사를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용역 등의 대금, 기타 사이트 이용에 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다른 사람의 사이트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사이트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제 11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는 회원이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을 이용하여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 또는 사이트의 게시판 등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12 조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

    회사는 관계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이용자 등록정보를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용자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법령 및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됩니다. 단, 회사의 공식사이트이외의 웹에서 링크된 사이트에서는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정책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노출된 정보에 대해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3 조 (통합회원제)

    (1) 회원은 통합된 하나의 계정(ID 및 비밀번호)을 통해 본 약관 제 4 조 제 (1) 항에 명기한 사이트 및 해당 사이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일부 사이트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 및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포함한 통합회원제를 관리하거나 사이트 또는 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4) 회원의 최초 서비스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사이트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사이트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사이트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전자우편으로 알릴 수 있습니다.


    제 14 조 (정보의 제공, 광고의 게재 및 하이퍼링크)

    (1)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재하거나 전자우편 및 서신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사이트, 서비스화면, 전자우편 등에 적절하다고 판단되거나 활용 가능성이 있는 광고 등을 게시할 수 있으며, 회원은 소정의 절차를 통해 제한적으로 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이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것은 전적으로 회원과 광고주간의 문제입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에도 회원과 광고주가 직접 해결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하이퍼링크 등으로 연결된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용역에 의해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 정보 및 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정보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하며, 이용자가 납부하여야 하는 요금과 요금의 납입방법은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15 조 (게시물의 관리)

    (1) 회원이 서비스 화면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게시한 회원에게 귀속됩니다.
    또한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비영리 목적인 경우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또한 서비스내의 게재권을 갖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이동, 등록거부 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제2항 소정의 세부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불필요하거나 승인되지 않은 광고, 판촉물을 게재하는 경우
    8. 타인의 ID(고유번호), 성명 등을 무단으로 도용하여 작성한 내용이거나, 타인이 입력한 정보를 무단으로 위·변조한 내용인 경우
    9. 동일한 내용을 중복하여 다수 게시하는 등 게시의 목적에 어긋나는 경우
    10. 기타 관계 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6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정보를 본인의 동의 없이 제 3자에게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또, 이용자의 개인 신상정보의 보안에 대하여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2)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야 합니다. 만약, 설비에 장애가 생길 경우에는 이를 지체 없이 수리 또는 복구합니다

    (3) 회사는 콘텐츠의 개발을 통한 높은 질과 양의 서비스와 안전한 전자상거래 질서 유지에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제 17 조 (이용자의 의무)

    (1) 이용자는 회원가입 신청 또는 회원정보 변경 시 실명으로 모든 사항을 사실에 근거하여 작성하여야 하며, 허위 또는 타인의 정보를 등록할 경우 일체의 권리를 주장할 수 없습니다.

    (2) 회원은 본 약관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기타 회사가 정한 제반 규정, 공지사항 등 회사가 공지하는 사항 및 관계법령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는 행위, 회사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3) 회사가 관계법령 및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의거하여 그 책임을 지는 경우를 제외하고 회원에게 부여된 ID의 비밀번호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회사 및 제 3자의 지적 재산권을 침해해서는 안됩니다.

    (5) 이용자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 또는 회사의 요청으로 변경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는 배상하지 아니합니다.

    1. 회원 가입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로 개인정보 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회사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및 삭제, 고의로 사이트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3.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로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도덕, 윤리에 반하는 정보를 사이트 및 게시판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5.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행위
    6. 그 외에 회사가 적절치 못하다고 판단하는 행위
    7.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 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8. 다른 이용자의 ID, 비밀번호,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는 행위


    제 18 조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회사에서 부여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이를 소홀히 관리하여 발생하는 이용상의 손해 또는 제 3자에 의한 부정 이용 등에 대한 책임은 이용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그에 대해 일절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본인의 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또는 기타 보안 위반에 대하여 그러한 사실을 안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하며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2) 회원은 직장, 주소, 전화번호 등 개인의 신상 정보 내용이 변동된 경우 이를 당사로
    통지하거나 회사의 '회원' 페이지를 통하여 항상 최신의 것이 유지될 수 있도록 하여야 하며, 만약 이에 관한 불이행으로 인해 각종 사고가 발생할 경우 책임은 회원 자신에게 있습니다.

     

    제 5 장 몰


    제 19 조 (몰의 서비스 제공 및 변경)

    (1) 몰은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재화·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재화·용역의 배송
    3. 기타 몰이 정하는 업무

    (2) 몰은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재화나 용역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재화·용역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재화·용역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그 제공일자 이전 7일부터 공지합니다. 단, 재화·용역의 판매가격은 수시로 변경이 가능하며, 이용자의 주문시점에서 게시된 가격으로 거래된 것으로 합니다.

    (3) 재화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인하여 몰이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경우, 몰은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0 조 (구매신청)

    (1) 몰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합니다.
    1. 성명, 주소, 전화번호, 인증메일 주소, 비밀번호 입력
    2. 재화 또는 용역의 선택
    3. 결제방법의 선택 및 배송지 정보 입력
    4. 본 약관에 동의한다는 표시 (예, 마우스 클릭)


    제 21 조 (계약의 성립)

    (1) 몰은 제 20 조와 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승낙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 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재화 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사이트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2) 몰의 승낙이 제 23 조 제 (1) 항의 수신확인 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22 조 (지급방법)

    (1) 몰에서 구매한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이용자의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하나로 할 수 있습니다.
    1. 계좌이체
    2. 신용카드결제
    3. 온라인 무통장 입금
    4. 기타 몰이 정한 방법

    (2) 단, 몰은 공급되는 재화 또는 용역의 성격에 따라 대금지급방법을 한정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에는 이용자가 구매신청 이전에 확인할 수 있도록 사전고지 또는 게시합니다.


    제 23 조 (수신확인 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1) 몰은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전자우편 또는 SMS 등 가능한 수단으로 수신확인 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수신확인 통지를 받은 후 즉시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배송 전 이용자의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요청이 있는 때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합니다.


    제 24 조 (배송)

    몰은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몰에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25 조 (환급, 반품 및 교환)

    (1) 몰은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 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15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15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절차를 취합니다.

    (2) 다음 각 호의 경우에는 몰은 배송된 재화일지라도 재화를 반품 받은 다음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의 요구에 따라 즉시 환급, 반품 및 교환 조치를 합니다.
    다만 그 요구기한은 배송된 날로부터 20일 이내로 합니다.

    1. 배송된 재화가 주문내용과 상이하거나 몰이 제공한 정보와 상이할 경우
    2. 배송된 재화가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3. 재화가 광고에 표시된 배송기간보다 늦게 배송된 경우
    4. 방문판매 등에 관한 법률 제 18조에 의하여 광고에 표시하여야 할 사항을 표시하지 아니한 상태에서 이용자의 청약이 이루어진 경우

     

    제 6장 기타


    제 26 조 (지적재산권)

    (1) 회사가 작성하여 사이트 또는 서비스에 게시한 저작물의 저작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2)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의 권리와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3)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취득한 정보를 임의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회사의 합병, 영업양도,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간의 통합 등의 사유로 원래의 게시물의 내용을 변경하지 않고 게시물의 게시 위치를 변경할 수는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더라도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 이의제기를 받은 경우, 회원은 회사의 면책을 위해 노력해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회원은 그로 인해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부담해야 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적법한 사유로 말소된 경우에 해당 회원이 게시했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회원은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복제·송신·출판·배포·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해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지적재산권 침해는 관계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27 조 (손해배상)

    회사는 서비스에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에서 정하는 내용에 해당하지 않는 사항에 대하여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8 조 (면책)

    (1) 회사는 국가의 비상사태,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밖에 서비스를 통해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회원이 사이트에 게재한 게시물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에 게재된 어떠한 의견이나 정보에 대해 확인이나 대표할 의무가 없습니다. 아울러 회사는 회원이나 제3자에 의해 표출된 의견을 승인, 반대 또는 수정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29 조 (분쟁해결)

    (1)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양자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해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해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 등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4) 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및 동 시행령에 의해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제 30 조 (재판권, 관할법원 및 준거법)

    (1) 제 29 조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이때 관할법원은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법원으로 합니다.

    (2) 회사와 이용자간에 제기된 소송에는 대한민국 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본 약관은 2004년 04 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CASA 이용약관과 관련된 [커뮤니티 운영원칙] 안내를 확인해주세요.
  •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안내>
    개인정보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

    시공사에서 운영하는 까사(www.casa.co.kr)고객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관리

    -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의사 확인, 가입 및 가입횟수 제한
    - 미성년자의 확인
    - 고객상담, 고객불만 접수 및 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 고지사항 전달

    2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의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 회원간의 거래 서비스 제공
    - 콘텐츠 제공, 이벤트/경품당첨 결과안내 및 상품배송
    - 금융거래 관련 본인인증 및 금융서비스
    - 청구서 발송, 구매 및 요금결제, 요금추심

    3. 마케팅 및 광고에 활용

    - 고객에게 최적화된 서비스 제공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특화
    -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웹페이지 접속 빈도 파악
    -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 정기 간행물 발송, 새로운 상품 또는 서비스 안내
    - 고객 관심사에 부합하는 웹서비스 및 이벤트 기획
    - 고객 기념일 축하 메시지 전달
    - 경품행사, 이벤트 등 광고성 정보 전달 또는 회원 참여공간 운영
    - 고객설문조사
    - 서비스 및 상품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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