뫼베 X 까사리빙

뫼베

0

독일에서 만드는 프리미엄 테리 컬렉션

뫼베 möve

욕실은 하루를 열고 마무리하는 편안한 공간으로 매일 교체하는 타월은 욕실 스타일링에 즐거움을 주는 주요한 부분입니다. 게다가 소중한 피부에 닿는 타월을 허투루 고를 수 없는 법이지요. 최상급 소재와 완성도 높은 디자인을 가진 타월을 찾고 있다면 독일의 타월 명가 뫼베에 주목해보세요. 1927년부터 100여 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프리미엄 테리 컬렉션, 향초, 욕실 액세서리 등을 만들고 있는 뫼베는 유러피언의 우아한 실용주의를 전하고 있습니다.

100년 전통의 독일 헤리티지 타월

탁월한 기술력을 가진 장인들의 나라, 오랜 전통의 마이스터들은 튼튼하고 기능미 높은 독일 브랜드의 출발입니다. 뫼베의 테리 제품 또한 독일 작센주 그로스쉔아우에서 생산되는데, 이곳은 바로크 시대 유럽의 귀족들을 위해 값비싼 다마스크 원단을 짜던 곳으로 섬유 직조에 있어 역사적인 장소입니다. 본래 갈매기를 뜻하는 뫼베는 이제 독일에서 만든 최고의 품질과 세련된 디자인의 테리 컬렉션을 의미하는 이름이 되었습니다. 뫼베의 테리 제품은 크게 트렌드, 클래식, 홈 스파 라인으로 나뉘어 출시되며 우아하고 현대적인 디자인과 내구성, 천연 소재 조합으로 100여 년의 시간 동안 사랑받고 있습니다.

친환경 생산과 지속 가능한 소재

볼륨감과 부드러움, 편안한 마무리는 뫼베 테리 컬렉션의 특징입니다. 뫼베의 디자인은 소재에 대한 고민에서 출발하며, 단순히 최상급의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환경에도 좋은 생산 방식을 택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재배된 유기농 면화와 유럽산 리넨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100% 태양 에너지를 사용하며, 이산화탄소 배출이 없는 탄소 중립적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5% 이상의 물과 에너지를 절약하는 친환경 염색기를 도입하는 등 환경 보호를 위해 생산 과정에서 많은 고민과 실질적인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뫼베의 전 제품은 친환경적 생산 과정을 비롯해 100가지 이상의 엄격한 기준으로 유해물질의 안전성을 검사하는 세계적인 친환경 섬유 인증 시스템, 오코텍스® 스탠더드 100(Oeko-Tex® Standard 100) 등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신: 독일 Germany
제조: 독일 Germany
탄생: 1927년
주요상품: 타월, 향초, 욕실 액세서리
홈페이지: www.moeve.d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