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타나

모듈 가구의 무한한 가능성

0

가구로 집을 만들다

북유럽 디자인의 상징인 몬타나는 1982년 세계적인 가구 브랜드 프리츠 한센의 최고 경영자 출신인 피터 라슨(Peter J. Lassen)이 설립한 모듈 가구 브랜드로, 5:7비율의 철저한 수학적 비례를 반영한 시스템 모듈 시스템 선보이고 있습니다. 36가지의 유닛과 4가지 깊이, 색채 전문가가 표현한 42가지 컬러를 조합해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몬타나는 각 분야 디자인의 최고 전문가들이 모여 창의적이고 아름다운 공간 구성 노하우와 영감을 제공합니다. 컬러 전문가 페르닐 Pernille Kaagaard과의 협력을 통해 친환경적인 수성 재료로 7가지의 색상 계열을 만들었으며, 계속해서 색상 영역을 점차 확장하고 있습니다.

Making Room for Personality

현대의 수납가구는 모두 무겁고 직선적이며, 변형이 어렵다고 생각한 피터 라슨은 수납가구에게 ‘자유’를 부여했습니다. 1981년 A4 포멧에 맞는 곡선형 모서리의 12mm 두께 MDF 소재로 만든 첫 수납 시스템을 런칭하며 ‘리브라 Libra’ 라는 이름을 지었습니다. 리브라는 라틴어로 ‘책’ 이란 뜻과 동시에 ‘자유’라는 의미를 갖고 있는 단어로, 자유롭게 사용자 자신만의 수납과 책장을 디자인할 수 있도록 한 몬타나 모듈 시스템 디자인의 비전을 뜻합니다. 컬러와 디자인을 조합해 벽면에 설치하거나 쌓아 완성할 수 있는 몬타나의 모듈은 실용적이면서 동시에 시각적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사각형 모듈이지만 모서리를 장인의 손으로 직접 둥글게 마감해 몬타나만의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설립 이후에도 덴마크에서 생산하는 방식을 고수하고 있기 때문에 변함없는 높은 수준의 품질을 지금까지 유지하고 있습니다. 몬타나는 덴마크 환경 보호단체와 25년 이상 협력을 지속해 왔으며 제품에 대한 환경적인 책임을 생각하는 친환경 그룹으로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출신 : 덴마크 Denmark
제조 : 덴마크 Denmark
탄생 : 1982년
창립자 : 피터 라슨(Peter J. Lassen)
홈페이지: s-houz.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