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묻는질문 | 까사리빙

HELP

  • 연결 된 SNS계정은 해당 SNS 사이트를 통해 연결 해지 가능합니다.


    ㆍ네이버

    [ 네이버 로그인 ] - [ 내정보 ] - [보안설정 및 비밀번호 변경]-[히단 : 외부사이트 연결 > 확인하기] - [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 - [ 까사리빙 로그인 > 보기] - [연결해제]


    ㆍ카카오톡

    [카카오톡 로그인 ] - [카카오톡 설정] - [개인/보안] - [카카오계정] - [계정연결 : 연결된서비스관리] - [그 외카카오계정으로 로그인] - [ APP : 까사리빙 로그인] - [연결끊기]


    ㆍ페이스북

    [페이스북 로그인 ] - [우측상단 메뉴] - [설정과공개범위] - [설정] - [앱 및 웹사이트] - [Facebook 계정으로 로그인한 앱 및 웹사이트 > 수정] - [까사리빙 로그인 > 보기] - [하단 앱 삭제] - [삭제]

  • 회원탈퇴는 쇼핑몰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까사리빙 로그인 > MY PAGE > 정보수정 > 하단 : 회원탈퇴


    ※ 유의사항


    - 회원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배송 중 혹은 반품이나 교환 중에 있는 상품이 없는 경우에만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쿠폰 및 적립금, 포인트가 소멸되며 재 가입 시 복원은 어렵습니다.

    - 회원 탈퇴일 이전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에도 약 2일~3일 정도까지는 광고가 전송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 구입한 주문 이력은 소비자분쟁보호법에 따라 5년간 보관됩니다.

  • 상품평 작성 시 부적합 게시물로 판정 될 경우 통보 없이 관리자에 의해 게시 보류 및 삭제 될 수 있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부적합 게시물의 기준


    - 포토후기 등록 시 직접 촬영한 이미지가 아닌 경우

    - 타인의 게시글을 도용한 경우

    - 상품과 기타 서비스에 대한 사실과 무관한 내용 또는 검증되지 않은 불명확한 내용을 게시함으로써

    분쟁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분쟁해결을 위한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

    - 구매한 사실이 없거나 법에 의거하여 법적 제재를 받을 수 있는 게시물의 경우

    ( 허위사실 유포, 욕설, 비방, 명예훼손, 저작권, 초상권 침해 등 )

    - 회원의 개인정보 ( 전화번호, 이메일 등 )외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타 사이트 홍보 및 가격비교, 특정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의 경우

    - 상품평 취지에 어긋나는 게시글 또는 CS 상담이 필요한 경우


    ※ 부적합 게시물로 판정 될 경우 지급된 포인트는 회수됩니다.

  • 환불 요청한 계좌정보 [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 ]가 일치하지 않아 

    입금 오류가 확인된 경우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연락을 받은 경우 고객님의 계좌정보를 확인 후 

    고객센터 1644-4676 또는 쇼핑몰 내 1:1문의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환불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상이하여

    카드승인 취소가 되어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청구된 금액은 취소 시점에 따라 카드 결제 대금에서 삭감되어 출금되거나

    선 출금 된 경우 고객님의 카드 자동이체 계좌로 입금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취소 확인 및 취소 승인 반영여부는

    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 관련 안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 주문 건을 취소할 경우 사용된 쿠폰은 사용기간에 따라 재발급됩니다.

    다만. 부분 취소하신 경우 할인금액 적용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적용금액 기준 미만인 경우 할인쿠폰 환원을 해드리며,

    환불금액에서는 할인쿠폰금액이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Ex) 3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한 경우


    ① 상품을 부분취소 하신 후에 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 주문 시 할인 받은 3,000원 할인쿠폰은 환원되며 환불금액은 쿠폰금액을 제외한 7,000원 금액이 환불됩니다.

    (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이 되어지기 때문에 쿠폰을 적용 하실 수 없습니다.)


    ② 상품을 부분 취소 하신 후에 실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주문 시 할인 받은 3,000원은 그대로 적용이 되며 취소금액은 전액 환불됩니다.


    ③ 주문 전체취소의 경우


    -> 사용한 쿠폰과 포인트가 환원되며, 실 구매금액만 환불됩니다.



    ※ 유의할 사항

    - 할인쿠폰 사용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발급 버튼이 생성되지 않으며, 재발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 상품반품 시 주의사항 ]


    1. 사용흔적 / 포장박스 훼손 / 택 제거 / 구성품 누락 /상품 파손 된 경우

    추가비용 발생 및 재 반송 될 수 있습니다.

    2. 여러 상품을 반품 할 경우 각 상품별 반송지 주소를 확인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타 브랜드로 인입 시 환불 지연 및 추가금액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3. 상품 물류 입고 시 택배비 미입금 및 타 상품 반입되었을 경우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4.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상품 파손 도착 시 고객귀책사유에 해당되어 반품이 불가하오니 포장 시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회수 관련 주의 사항]


    1. 쇼핑몰 접수 반송 건 :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2. 고객직접반송 :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 WEB ,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재접수 불가하니 택배사 상담원을 통해 유선으로 재접수 바랍니다.

    - 택배사 정책 및 사정에 따른 문제는 당사와 무관하오니

    택배사로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송 후 반송장번호는 필히 소지하시기 바랍니다.

  • 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진행해드리고자 하나

    불가피한 문제로 일부 아래 상품은 교환/반품이 어렵습니다.


    - 이니셜에 새겨진 상품

    - 주문제작 상품 ( 가구/패브릭/소품 등 )

    - 라벨이 제거 된 상품

    - 밀봉 된 상품이나 개봉한 경우

    - 상품 훼손 또는 사용흔적이 있는 경우

    - 고유포장 (수입상품) 상품

    - 포장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상실 된 경우


    위 경우 반품이 안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 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상품 교환 접수 후 3~4일 이내 방문하여 회수 진행되고 있으나

    공휴일 및 임시 휴일이 있을 경우 좀 더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간 이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해당 상품을 다시 수거 할 수 있도록 방문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 로그인 ] - [ 마이페이지 ] - [ 주문배송관리 ]를

    통해 접수가능합니다.


    쇼핑몰을 통해 접수 시

    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에 따라 배송비 및 위약금 관련 유선 연락 또는 문자 안내드릴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고객님 상품 불량으로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상품 불량의 경우 교환/반품 모두 가능하며 교환 시

    주문한 상품과 동일한 새 상품으로 교환/배송해드리고 있습니다.


    해당 상품의 불량/교환 반품 관련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접수토록하겠습니다.

  • 상품 교환 시 반송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은 경우 ( 통화연결불가, 부재 등 )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해당 상품을 다시 수거할 수 있도록 방문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택배사 반송요청 시 평일기준 3일~4일 이내 방문되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반품접수 시 수거지 주소를 변경 할 경우

    고객센터 1644-4676 혹은 1:1상담을 통해 문의해 주시면 주소 변경하여

    변경 된 주소지로 3~4일 이내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회수 진행합니다.


    반품접수 후 수거지를 변경하실 경우

    해당 택배사 고객센터 상담사를 통해 주소지 변경 가능하나

    기 접수 주소지에서 변경 시에는 평일기준 3~4일 정도 지연 될 수 있습니다.

  • 반품 시 상품이 안전하게 물류나 업체로 도착할 수 있도록

    고객님께서 포장해주셔야 하는 책임이 있으므로

    파손된 상품에 대한 환불은 도와드릴 수 없습니다.


    또한 교환 시에도 파손 도착하여 상품의 재 가치를 잃을 경우

    상품의 가격을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이에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주시고

    꼼꼼히 포장을 해서 파손이나 훼손이 되지 않도록 발송 부탁드립니다.

  • Q

    교환/반품/환불

    브랜드 개별배송 반품 안내

    브랜드 업체 배송


    까사리빙 로그인 > MYPAGE > ORDER > 주문배송관리 이동 후

    아래 안내된 순서로 1,2번을 모두 접수하셔야 합니다.


    1. 반품을 원하시는 상품이 포함된 주문의 주문번호의

    [신청]버튼을 클릭, 상세정보에서 반품등록


    2. 브랜드 지정 계약 택배사로 ( 배송받은 송장번호 확인 후 ) 택배 회수 신청


    ▶ 브랜드 지정 택배사 이외 택배로 반품하는 경우 반품비용은

    고객부담 선불로 지불하셔야 하며 반품 주소는 1번 반품 접수 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 받은 송장번호를 모르거나 등록된 송장번호가 잘못 기입된 경우

    1:1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이미 접수한 반품/환불 접수는 [ 교환반품관리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1
  2. 2
  3. 3
1 3
이전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