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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탈퇴는 쇼핑몰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진행해주셔야합니다.
까사리빙 로그인 > MY PAGE > 정보수정 > 하단 : 회원탈퇴
※ 유의사항
- 회원 탈퇴 시점을 기준으로 배송 중 혹은 반품이나 교환 중에 있는 상품이 없는 경우에만 탈퇴 처리 가능합니다.
- 회원 탈퇴 시 보유하고 있는 쿠폰 및 적립금, 포인트가 소멸되며 재 가입 시 복원은 어렵습니다.
- 회원 탈퇴일 이전 예약된 SMS, E-MAIL 광고가 있을 경우 탈퇴 이후에도 약 2일~3일 정도까지는 광고가 전송될 수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기 구입한 주문 이력은 소비자분쟁보호법에 따라 5년간 보관됩니다.
상품평 작성 시 부적합 게시물로 판정 될 경우 통보 없이 관리자에 의해 게시 보류 및 삭제 될 수 있사오니
아래의 내용을 참고하여 작성부탁드립니다.
부적합 게시물의 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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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쟁초래의 우려가 있는 경우 또는 분쟁해결을 위한 객관적 검증과 사실 판단이 필요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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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도의 연락을 받은 경우 고객님의 계좌정보를 확인 후
고객센터 1644-4676 또는 쇼핑몰 내 1:1문의를 통해 전달해주시면 환불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신용카드는 고객님의 결제일에 따라 청구서 작성시기가 상이하여
카드승인 취소가 되어도 청구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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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카드사로 문의하시어 환불 관련 안내 받으시기를 바랍니다.
주문 건을 취소할 경우 사용된 쿠폰은 사용기간에 따라 재발급됩니다.
다만. 부분 취소하신 경우 할인금액 적용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적용금액 기준 미만인 경우 할인쿠폰 환원을 해드리며,
환불금액에서는 할인쿠폰금액이 제외되어 환불됩니다.
Ex) 3만원 이상 주문 시 3천원 할인쿠폰을 사용한 경우
① 상품을 부분취소 하신 후에 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 주문 시 할인 받은 3,000원 할인쿠폰은 환원되며 환불금액은 쿠폰금액을 제외한 7,000원 금액이 환불됩니다.
(실 구매금액이 3만원 미만이 되어지기 때문에 쿠폰을 적용 하실 수 없습니다.)
② 상품을 부분 취소 하신 후에 실 구매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주문 시 할인 받은 3,000원은 그대로 적용이 되며 취소금액은 전액 환불됩니다.
③ 주문 전체취소의 경우
-> 사용한 쿠폰과 포인트가 환원되며, 실 구매금액만 환불됩니다.
※ 유의할 사항
- 할인쿠폰 사용기간이 지난 경우에는 재발급 버튼이 생성되지 않으며, 재발급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 상품반품 시 주의사항 ]
1. 사용흔적 / 포장박스 훼손 / 택 제거 / 구성품 누락 /상품 파손 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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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여러 상품을 반품 할 경우 각 상품별 반송지 주소를 확인 후 반품 진행 부탁드립니다.
타 브랜드로 인입 시 환불 지연 및 추가금액이 발생 될 수 있습니다.
3. 상품 물류 입고 시 택배비 미입금 및 타 상품 반입되었을 경우 환불이 지연 될 수 있습니다.
4. 경비실 등 제3의 장소에 물품을 보관하여 분실,도난 등 문제 발생하는 경우
고객 귀책사유에 해당하오니 반송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5. 상품 파손 도착 시 고객귀책사유에 해당되어 반품이 불가하오니 포장 시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 부탁드립니다.
[회수 관련 주의 사항]
1. 쇼핑몰 접수 반송 건 : 택배기사가 반품회수를 위해 2~3일 이내 회수지로 방문할 예정
2. 고객직접반송 : 원송장을 통한 착불반송 or 타택배 선불반송 中 선택 후 반송
- 원송장통한 착불반송은 택배사 APP , WEB , ARS 자동접수 후 취소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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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의 반품이나 교환을 최대한 진행해드리고자 하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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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밀봉 된 상품이나 개봉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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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경우 반품이 안되오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수령하신 상품이 불량 인 경우 동일상품으로만 교환 가능하며,
타 상품으로는 교환이 불가하오니 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상품 교환 접수 후 3~4일 이내 방문하여 회수 진행되고 있으나
공휴일 및 임시 휴일이 있을 경우 좀 더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해당 기간 이후에도 회수가 되지 않는다면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1:1문의를 통해 글을 남겨주시면
택배사를 통해 해당 상품을 다시 수거 할 수 있도록 방문 요청해 드리겠습니다.
상품 수령 후 7일이내
고객센터 1644-4676 으로 연락주시거나 [ 로그인 ] - [ 마이페이지 ] - [ 주문배송관리 ]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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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교환 접수 후 상품에 따라 배송비 및 위약금 관련 유선 연락 또는 문자 안내드릴 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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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시 상품이 안전하게 물류나 업체로 도착할 수 있도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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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에 반품 및 교환 진행 시 상품을 수령하셨던 상태와 동일하게 포장을 해주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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